이용안내

이용후기

안양 산후관리 마터케어 솔직후기

이흐엉이 2026.05.16 조회 155
출산하고 조리원 퇴소 후 걱정이 많았는데, 산후관리 마터케어 안양지사 이용하고 정말 만족했어요


저희 관리사님은 너무 성실하시고 항상 편하게 대해주셔서 친정에서 쉬는것처럼 푹 쉴 수 있었어요. 초보맘이라 아기 돌보는 게 서툴렀는데, 육아 팁도 정말 많이 알려주시고 제가 미처 못 챙기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쪽지주시면 관리사님 추천해드릴게요^^)


음식 솜씨도 정말 좋으셔서 매 끼니 맛있게 먹었고, 무엇보다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는 2주 이용했는데 끝나고 나니 3주 할 걸 괜히 아쉽고 후회되더라고요. 안양 쪽 산후관리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IMG_5140.jpg

output_991668527.jpg

output_3388056225.jpg


[출처] 안양 산후관리 마터케어 솔직후기 ( 맘스홀릭 베이비 (360만 엄마들의 임신, 육아 지식in 카페)) | 작성자 이흐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