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이용후기

마터케어 서대문구 산후관리사님(김0희)추천후기

비니힐 2026.05.16 조회 121
안녕하세요 

쌍둥이 아들둥이 산모입니다.

제목에도 써있듯이 마터케어 김명희관리사님이 좋아서 후기 올립니다^^


남편 육아휴직 예정이라 한 집에 있으면 불편할까봐  마터케어 10일 예약 했었어요.

저는 쌍둥이라 관리사님 2명 배정받았어요.


당시 업체에서 보통은 더 연장하고 싶어하는데 2주만 한다고 해서 의아해하시더라구요. 


어찌됐든 남편과 조리원 퇴소한 날과 하루이틀 육아 경험 후 바로 10일 추가 연장했습니다^^ 


육아....생각보다 더 쉽지않더라구요..? 

잠을 못자서 해롱해롱...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관리사님이 마음에 안들었다면 연장을 안하거나 변경했을텐데 너무 좋아서 연장했어요 



<연장을 하게된 이유>


1. 직업정신이 대단하시더라구요. 

가장 자주 하셨던 말씀이 

"산모님 제가 있을 때 최대한 대접받으셔야 해요."

"제가 할게요. 하지마세요" 


출근 일찍하시고 퇴근 늦게하셔요. 

넘 죄송스러워서 나중엔 제가 먼저 퇴근하시라고 매번 말씀드릴 정도였어요.


2. 항상 스마일

출근할 때부터 퇴근할 때까지 내내 웃고 계세요 

에너지 좋으세요 


3. 무엇보다 아가들 케어를 잘해주세요 

덕분에 아가들 몸무게가 많이 늘었고, 피부가 좋아졌어요.

쌍둥이가 35주에 태어나 젖병 빠는 힘도 약하고, 2키로 대로 태어났는데 지금은 무려 5kg가 넘어요 ㅎㅎ 

관리사님 덕분이에요!


4. 식사 맛있었어요 

특히 사진에도 나와있는 저 방울토마토 요리...

처음 먹어봤는데 너어어어어무 맛있어서 냉장고에 매번 방울토마토를 채워넣었네요ㅎㅎ 

손 많이가는 요리인데 감사했어요! 


5. 남편과 함께 지냈었는데 낯가리는 남편도 편하게 지냈어요 



오늘이 마지막이라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김명희31 (1).jpg김명희31 (2).jpg김명희31 (3).jpg김명희31 (4).jpg김명희31 (5).jpg

[출처] 서대문 마터케어 김명희관리사님 좋아요 ( 맘스홀릭 베이비 (360만 엄마들의 임신, 육아 지식in 카페)) | 작성자 비니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