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이용후기

안양 마터케어 내돈내산 고수0관리사님 후기

호랭이언니 2026.05.16 조회 136
26년 3월말 남아 초산맘입니다. 

산후조리원 2주 후, 안양 마터케어 산후관리사 5주 진행했습니다. 너무 만족하여 후기 남깁니다. 고민 중이신 분들께 작으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 업체 : 마터케어 안양점

- 정부 평가 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업체 중 하나로, 두군데 전화드렸는데 인간적이시고 연륜에서 오는 실력이 느껴져 선택


* 산후관리사 : ♡ 고수* 선생님 ♡

- 제가 사전에 요청드린 사항은 <아기 돌봄을 최우선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부탁드리며, 애정과 관심으로 따뜻하게 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홈캠을 거실과 아기 방에 설치할 예정으로 양해말씀 드립니다.>


- 마터케어 안양점 센터 담당자님께서 5주 배정하며 "젊으시고 아주 잘하시는 분이다"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1) 육아와 아기에 대해 공부도 많이 하시고 다양한 경험이 느껴지게 프로페셔널하시면서 다정하고 밝은 목소리와 내용으로 아기에게 끊임없이 말을 걸어주셨습니다♡ 수유/배변일지도 저보다 더 꼼꼼히 작성해주셨어요. 아기 언어 발달과 정서 교감에도 훌륭하신 선생님이십니다.


2) 산모의 휴식과 회복을 신경써서 챙겨주십니다. 엄마가 중요하다면서 아기를 잘 돌보아주시면서 저의 잠과 식사와 멘탈까지 밝은 에너지와 배려로 지켜주셨어요 ^^ 육아 지적이나 강요, 불편한 대화 전혀 없었습니다.


3) 설거지, 빨래, 요리 등도 손이 빠르시고 실력자이세요. 젖병 열탕도 잘 챙겨주시고, 요리도 맛있으셔서 넉넉히 해주시는 국과 반찬 덕분에 신랑도 행복해했습니다.


고수* 선생님의 위트 덕분에 저도 많이 웃고 힐링이 되었습니다. 우리 아기도 예쁜 옷들 골라서 입혀주시고, 진심이 전해지게 돌보아주셔서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동안 건강히 자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아침부터 신랑 퇴근하는 늦은 오후까지 육아/가사를 멋지게 챙겨주셔서 저도 밀린 잠도 푹 자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샤워도 하고 ㅋㅋ 다시 충전하여 밤샘육아를 했네요. 마터케어 고수* 선생님 추천합니다.

[출처] [산후도우미] 안양 마터케어 내돈내산 후기 ( 맘스홀릭 베이비 (360만 엄마들의 임신, 육아 지식in 카페)) | 작성자 호랭이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