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이용후기

광명산후도우미 마터케어 산후도우미 추천합니다

에치치 2026.05.15 조회 132

IMG_7905.jpeg

IMG_7693.jpeg

IMG_7640.jpeg

IMG_8110.jpeg

IMG_9208.jpeg



저는 사실 뉴스에 안좋은소식들이 너무많아서 산후도우미에 관해 예민해질수밖에 없더라구요 ㅠㅠ정말 이모쓰는게 걱정도 많았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만족하면서 지냈어요 !!!ㅎㅎ


1. 이모님이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 주세요 !!단순히 일을 하시는 느낌이 아니라 아기를 정말 좋아하고 아껴주시는게 느껴졌어요ㅎㅎㅎ

 안아주실때도 항상 다정하게 말 걸어주시고 웃어주시니까 아기도 편안해하는게 보이더라구요ㅎㅎㅎ 이모품에있으면 아주 편안해보이는..

제가 방에 들어가서 잠들기 전에 잠깐씩 들리는 목소리만 들어도 아 진짜 아기를 좋아하시는구나 싶어서 마음이 놓였어요 !!! 


2.요리를 너무 센스 있게 잘하세요

사진은 그냥 그런데 그냥 너무맛있어요 너무너무 ! 애매하게 이쁘게 차리신거보다 맛있는게 짱이에용 ㅠㅠㅠ 제가 몸도 힘들고 정신도 없다 보니 장을 제때 못 본 날이 많았는데ㅠㅠㅠ 장 보라고 부담 주시는 스타일 전혀 아니시고 집에 있는 재료로도 정말 맛있게 만들어주세요ㅎㅎㅎ 냉장고에 애매하게 남아있던 재료들도 다 활용해서 맛있게 해주셔서 오히려 정리도 되고 좋았어요 !!! 우리집냉장고로 이런요리도 나오구나 했어요..ㅎㅎㅎ

 남편 아침때문에 가끔 식빵 사두면 따로 말씀 안 드려도 집에서 따로 재료들고오셔서 토스트 도 해주시고, 마른반찬도 직접 만들어서 챙겨와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이모님 덕분에 밥 걱정은 진짜 하나도 안 했어요ㅎㅎㅎ 


3.아기가 목욕을 좋아하게 됐어요

이모님이 목욕을 너무 능숙하고 부드럽게 잘 시켜주셔서 그런지 이모님이 가시고도 아기가 목욕 시간을 좋아하게 됐어요 !! 울다가도 목욕하면 그치는 아기가 됐어요..ㅎㅎㅎ 목욕하면 오히려 진정되고 편안해하는 모습이라 신기하고 감사했어요ㅎㅎㅎ 정말 사랑으로 케어해주신다는 게 느껴졌답니다!


집안일도 가끔 제가 미뤄 놨던일 대신 해주시기도하고.. 이모님 가고나시니까 이모님이 있어서 내가 이런거까지 신경안써도 됐구나 했던게 보여서 좀 한동안 허전했어요 ㅠㅠ 아무튼 전체적으로 마음 편하게 믿고 맡길 수 있었던 이모님이라 저처럼 처음이라 걱정 많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이모님 보고싶네용.


[출처] 광명 산후도우미 마터케어 추천합니다 ( 맘스홀릭 베이비 (360만 엄마들의 임신, 육아 지식in 카페)) | 에치치